정회원 연장 신청 안내사항
정회원 연장 신청은 만료일 1개월 전부터 가능하고,
만료일까지 신청을 하셔야 정회원이 유지됩니다.
기간 내에 갱신하지 않으면 일반회원으로 전환되며,
다시 정회원 승인 절차를 거쳐야 하는 번거로움 및 기간 소요가 있습니다.
갱신기간이 지나신 분들은 처음 정회원 신청과 동일한 방법으로
신청하시기 바랍니다. (정회원 교육 제외)
지속적인 센터 이용이 필요하신 분들께서는
정회원 연장신청(갱신)을 반드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.
※ 갱신 기간 내 정회원 연장 신청 방법
1. 홈페이지 로그인
2. [마이페이지] > [정회원 신청]에서 정회원 갱신 가능 확인(만료일 확인)
3. [정회원 갱신] 버튼 클릭
4. 연회비 1만원 결제 (카드결제만 가능)
5. 정회원 연장 완료
(다른 절차 없이 자동 연장)
※ 갱신 기간 이후 정회원 연장 신청 방법
1. 홈페이지 로그인
2. [마이페이지] > [정회원 신청]에서 기존 정회원 신청 방법과 동일하게 진행
(정회원 등업 예정일: 신청한 주 금요일 오전)
※ 정회원 연장 신청 가능 기간: 정회원 만료일 1개월 전 ~ 만료일
(정회원 만료일은 마이페이지>정회원신청 에서 확인 가능)
※ 부득이하게 정회원 연장 신청은 카드결제 방식만 가능합니다.
카드결제 방식을 통하여 결제 부탁드립니다.
※ 진행이 어려우신 경우 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문의 ☎ 02) 2094-0663~4